×
그레이스안내
교육철학
그레이스잉글리시 차별점
화상영어선택시 주의사항
선생님소개
선생님채용
선생님소개
한국매니저
학습과정
리딩게이트과정
논픽스/브릭스과정
영어원서과정
한국선생님수업과정
수강안내
수강후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그레이스칼럼
자주하는질문
이벤트
내강의실
그레이스 잉글리시
메뉴열기
로그인
회원가입
비밀번호찾기
그레이스 잉글리시 소개
교육철학
그레이스잉글리시 차별점
화상영어 선택시 주의사항
선생님 소개
선생님 채용
선생님 소개
한국 매니저
학습과정
리딩게이트 과정
논픽션/브릭스 과정
영어 원서 과정
한국선생님 수업과정
수강안내
수강후기
고객센터
공지사항
그레이스 칼럼
자주하는질문
이벤트
그레이스잉글리시
자주하는질문
공지사항
그레이스 칼럼
자주하는질문
이벤트
자주하는질문 카테고리
전체
체험수업
수강문의
수업진행
열린 분류
화상프로그램
결제 및 환불
사이트이용
스카이프 가입을 해야하나요?
아닙니다. 저희가 제공해드리는 아이디를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체험 수업 전 화상 프로그램이 잘 작동 하는지 어떻게 확인할 수 있는지요?
수업 전 테스트 방법은 그레이스에서 제공한
스카이프 아이디와 비번으로 스카이프 로그인 후
왼쪽 중간에 연락처 클릭하면
echo/sound test service가 있습니다.
echo/sound test service를 클릭후 오른쪽 상단에
전화기 모양 클릭하면 외국인 말소리가 들리고
외국인 말소리때 녹음된 말소리가 들리면 됩니다.
외국인 말소리가 안들리면
학생이 선생님 말을 듣지 못합니다
외국인 말할때 녹음된 말이 안들리면
선생님이 학생의 말을 들을수 없습니다.
수업때 선생님이 학생의 말을 들을수 없는경우가
종종 있습니다.학생쪽 마이크나 오디오쪽
점검을 해보셔야 합니다.
대부분 컴퓨터를 껏다 켜보면 해결 됩니다
선생님들은 모두 센터 사무실에 근무하고 있어
문제 발생시 바로 해결할수 있도록
준비 되어 있습니다
목록